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 실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2.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모터 카 발명 125주년을 맞아 3월 한달 동안 전국 19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는 C-Class 6개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원하는 모델을 직접 선택,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에 신청하여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LED 탁상 시계가 증정되며 별도 추첨을 통해 125명의 고객들에게는 라이카 카메라, 아이패드, 맥북 에어, 뱅앤울룹슨 스피커, 네스프레소 머신, 컬렉션 자전거 등 C-Class의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에 맞는 125개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QR코드 모바일 접속(WAP)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중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이메일로도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C-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 중 하나로 손꼽혀 왔다. 2007년에 선보인 4세대 C-Class 는 세련되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여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는 직분사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CGI 모델과 친환경 디젤 모델부터 고성능 모델까지 총 6개의 C-Class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C-Class 125주년 특별 시승 이벤트 외에도 자동차 탄생 125주년을 기념 ‘125! years of innovation’를 테마로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