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고릴라 스마트폰 어플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이패드’ 쏜다

SBS고릴라 스마트폰 어플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이패드’ 쏜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2.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공영화 www.sbs.co.kr)는 SBS고릴라 스마트폰 어플 100만 다운로드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12월 출시되자마자,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SBS고릴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폰용 합산 수치), 이에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한 것.

오는 3월23일까지 한 달동안 진행되는 ‘SBS고릴라 스마트폰 어플 100만 다운로드 이벤트’는 PC와 스마트폰 어플 모두에서 진행된다. 첫째, 이벤트 기간 동안 공감로그에 댓글을 작성하는 이용자 분들 중 100만번째 공감로그 주인공에게 아이패드가 증정된다. 그리고1만, 2만 등 만 단위 공감로그 등록자에게도 영화 티켓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둘째, 응원 말머리 ‘[100만]’을 달고 공감로그를 활발히 올리는 분들 중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영화 티켓·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 당첨자는 3월 28일에 발표된다.

실시간 시청자·청취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된 SBS고릴라 어플은 ‘공감로그’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DJ에게 사연이나 신청곡 접수 및 라디오를 듣고 있는 다양한 지역의 여러 이용자들과 소통을 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줄곧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또한, SBS고릴라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보는 라디오’를 실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이용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다.

SBS고릴라 어플을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2010년은 SBS고릴라가 질적·양적 성장을 거둔 뜻 깊은 한 해였다. 웹 버전은 SBS고릴라3.0으로 업그레이드되며 라디오와 TV 등 13개 채널이 방송되는 플랫폼으로 성장했고, 스마트폰 이용자 증가 추세에 따라 스마트폰 어플도 출시됐다.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만큼 이용자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