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벤틀리 신형 컨티넨탈 GT, 007 신작 소설에서 본드카로 등장

벤틀리 신형 컨티넨탈 GT, 007 신작 소설에서 본드카로 등장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2.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모터스는 자사의 럭셔리 쿠페 모델인 신형 컨티넨탈 GT가 곧 출간될 제임스 본드 신작 소설인 <까르뜨 블랑슈, Carte Blanche>에서 본드카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6일 영국에서 출판될 <까르뜨 블랑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인 제프리 디버 (Jeffery Deaver)가 007의 원작자인 이안 플레밍의 뒤를 이어 새롭게 집필한 007 시리즈 소설이다. <까르뜨 블랑슈>는 1970년대 후반에 태어난 것으로 설정되는 젊은 제임스 본드가 중동의 두바이에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스파이 액션물로, 벤틀리의 ‘신형 컨티넨탈 GT’가 비밀 첩보 요원 제임스 본드의 애마로 등장, 우아함 속에서 뿜어 나오는 고유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형 컨티넨탈 GT’는 수퍼카의 성능과 럭셔리 GT카의 안락함을 이상적으로 결합한 궁극의 럭셔리 쿠페로 지구 상에 존재하는 쿠페 중 가장 아름다운 외관과 가장 럭셔리한 실내, 그리고 가장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까르뜨 블랑슈>에 등장하는 ‘신형 컨티넨탈 GT’의 화이트 익스테리어와 레드 인테리어의 절묘한 조화는 젊고 생기 넘치는 제임스 본드의 힘과 열정을 한 층 잘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의 신형 컨티넨탈 GT의 기본 가격은 2억9천1백만원(부가세 포함)으로, 고객이 원하는 사양에 따라 가격은 변동된다. 작년 11월부터 공식 계약 접수가 시작 되었으며 올해 2분기 중 고객에게 인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