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She’s back’ 日공개 하루만에 1위 기염!

인피니트, ‘She’s back’ 日공개 하루만에 1위 기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최대 모바일 사이트 music.jp 공개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She’s back>이 발매 하루 만에 K-POP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3일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 <She’s back>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발매 하루 만에 벨소리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일본 내 인피니트의 인기를 대변했다.

일본 최대 모바일사이트인 <music.jp>에 따르면 24일자 차트에서 ‘She’s back’이 벨소리 데일리 차트 K-POP 부문 1위에 올랐다. <music.jp>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모바일사이트로 일본 모바일 시장은 음반시장과 더불어 일본 가요시장을 양분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TO-RA-WA>가 데일리 차트 K-POP 부문 1위에 이어 일본 전체 음악들의 인기도를 볼 수 있는 데일리 차트 J-POP부문에서는 19위를 기록하며 일본에서 산뜻한 출발을 보여주었으며, 두번째 싱글 <She’s back>도 발매 하루 만에 1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 2연패를 달성하며 현지 관계자들에게 그간 높아진 인피니트의 위상을 실감하게 하였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는 3월 ‘BTD’ 싱글 발매와 4월 ‘히스테리’ 싱글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으로 앞으로의 일본에서의 활약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인피니트는 일본 대형 레코드샵 체인점인 스타야 레코드의 모회사인 CCC와 일본 프로모션 계약을 맺고 TV, 신문, 잡지, 라디오 등 미디어 전반에 걸쳐 철저하고 차별화된 대규모의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앞으로의 한류 열풍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4월 일본 도쿄에서 대형 쇼케이스도 계획 중에 있으며, 파워풀하면서도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절도군무를 앞세워 일본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