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시크릿마스터] 쇼핑몰을 살리는 블로그마케팅 실전 홍보전략 세미나

[마케팅시크릿마스터] 쇼핑몰을 살리는 블로그마케팅 실전 홍보전략 세미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저 초기 사업비가 크게 들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쇼핑몰을 시작한 초보 사업자들은 쇼핑몰 제작비 보다 더 많은 광고, 마케팅 비용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는 대부분 좌절감을 느끼게 된다. 광고나 마케팅 없이 물건을 파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현실을 마주하면 한숨만 나오는게 당연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쇼핑몰 사업주들 중에 정보가 밝은 일부 사업자들은 스스로 진행하면 거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인터넷 마케팅, 그 중에서도 돈안드는 블로그 마케팅에 주목하게 되는데 이것은 거의 대부분의 쇼핑몰 운영자들이 밟는 일상적인 코스처럼 되었다.

 블로그가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된다고 알게 된 인터넷 관련 사업자는 제대로 이 블로그 매체를 이용하기위해 전문적인 교육의 필요성을 느낀다. 꽤 많은 세미나와 교육 정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정보가 널리 알려져있지 않아 안타까울 때가 많다. 좀 더 양질의 교육을 원하는 중급 이상의 쇼핑몰 운영자들 겸 블로거들이 좋은 세미나를 만나는 것은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는 것과 같다 할 수 있다.
 
마케팅시크릿마스터는 오는 3월 8일(화요일)에 블로그 마케팅이 부족한 쇼핑몰운영자와 중소기업 대상으로 경쟁력 재고와 매출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홍보에 필요한 '쇼핑몰 운영자에게 필요한 돈안드는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세미나를 기획하였다.
 
 
 세미나 강연을 맡은 블로그 아케데미 정의장 대표 블로그와 함께 살아온 인물이다. 그는 블로그의 A부터 Z까지를 섭렵한 국내 몇 안되는 실전 블로그 전문가로 그의 강의에 수강생이 몰리는 것은 탁월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교육내용을 수강생들에게 쉽게 전달한다는 것이 입소문을 내고 있기 때문이다.
 
'더 이상 고객들을 광고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블로그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마케팅에 가장 최적화된 도구입니다.' 정의장 대표는 이 한마디로 블로그의 유용성을 설명했다. 그리고 또 그는 '쇼핑몰은 광고비용을 줄여야 살아남습니다. 급속도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최적화 되어가고 있는 변화무쌍한 마케팅 환경에서 블로그는 쇼핑몰 운영자가 선택할 수 있는 거의 유일무이한 도구입니다.'라는 말로 쇼핑몰이 반드시 블로그와 함께해야 한다고 역설한다. 정의장 대표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블로그를 통해 많은 소규모 쇼핑몰 운영자들이 모두 잘 됐으면 좋겠다는 그의 소박한 소망을 밝혔다.
 
자세한 세미나 내용 및 참여신청은 http://www.msecret.net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