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젠 에어컨,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 개최

하우젠 에어컨,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7일부터 고객 1,000여명 초청
삼성전자가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하는 하우젠 에어컨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에 1,000여명의 고객들을 초대한다.

하우젠 에어컨은 국민적인 인기를 모았던 ‘씽씽송’을 김연아가 직접 부른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씽씽송’을 배경음악으로 삽입한 <열대야 쾌면>편 광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식혀줄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로 또 한번의 고객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하우젠 에어컨의 ‘열대야 쾌면’ 기능에 초점을 맞춘 열대야 이벤트로, 지난 해에 이어 인기가수 콘서트와 최신 영화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 콘서트가 업그레이드 시즌2 버전으로 진행된다.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는 7월 17일 부산 센텀시티를 시작으로 24일 서울 용산 CGV, 31일 광주 터미널 CGV에서 차례로 열린다. 1부 <씽씽 콘서트>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름 밤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김현철, 유리상자, 여행스케치 중 2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2부 <씽씽 시네마>에는 설경구, 하지원, 박중훈, 엄정화 주연의 영화 ‘해운대’가 상영된다.

특히 부산 센텀시티에서 열리는 7월 17일 ‘씽씽 열대야 시네마콘서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휴먼 재난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해운대’를 개봉 전 최초로 시사한다.

7월 23일까지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m)와 채널CGV(www.chcgv.com)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부산 7월 10일, 서울 7월 17일, 광주 7월 2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또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8월에 열리는 ‘삼성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 티켓과 김연아의 싸인이 담겨 있는 소장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이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하우젠 에어컨의 열대야 쾌면바람처럼 시원한 열대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콘서트와 영화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한 여름 밤의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