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동영상 UCC 솔루션 InnoMX 고급 변환기능 선보여

이노릭스, 동영상 UCC 솔루션 InnoMX 고급 변환기능 선보여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로고 이미지 노출 가능
최근 동영상 고속변환 기술이 탑재된 UCC 솔루션 InnoMX를 출시하여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노릭스가 이번에는 동영상 변환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막 삽입, 로고 이미지 삽입, 인트로/엔딩 영상 삽입 등 다양한 고급 변환 기능들을 온라인 데모체험 사이트(http://www.innorix.com/MX/)를 통하여 선보이고 있다.

InnoMX 솔루션이 제공하는 고급 변환 기능은 플레이어가 재생 단계에서 동영상 위에 자막이나 로고 이미지를 덧 씌워 보여주는 방식과 달리 변환된 동영상 자체에 삽입되는 방식으로써 동영상 파일 자체가 배포되는 경우에도 광고나 저작권 표시, 서비스 제공자의 로고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들어 동영상이 웹상에서 재생되는 용도뿐만 아니라 PMP 등의 이동기에서도 재생되어야 하는 요구가 급격이 증가됨에 따라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신속하게 솔루션에 반영한 것이다.

또한 이노릭스는 InnoMX 솔루션의 이러한 고급 변환기능을 실제 고객사에서 다양한 용도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로고 이미지 삽입의 경우 동영상에서 원하는 위치를 지정하여 적용할 수 있으며 자막 삽입은 별도로 자막을 제작을 하지 않아도 흔히 사용되는 smi, srt, sub 등의 자막 포맷을 그대로 사용하면 되므로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인트로/엔딩 동영상 삽입의 경우에도 포맷이나 화질, 크기가 메인 동영상과 다르더라도 1개의 단일 동영상으로 고속 변환이 가능하다.

InnoMX 온라인 데모체험 사이트에 방문하면 UCC 이벤트에 적합한 동영상 고속변환 데모와 관리자를 위한 대량 동영상 등록 데모 등 다양한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