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블레이 블루 예약 판매 실시

Xbox 360, 블레이 블루 예약 판매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면 한글화 되어 오는 7월 7일 국내에 발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6월 24일 부터 7월 3일까지 2D 격투 게임 ‘블레이 블루(BlazBlue)’의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레이 블루’는 2D 격투 게임의 신화로 불리는 길티기어 개발사인 아크시스템워크스에서 개발한 Xbox 360용 2D 격투 게임으로 전면 한글화 되어 오는 7월 7일 국내에 발매된다.

‘블레이 블루’는 12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나와 싸우는 격투 게임으로, 기존 길티기어 시리즈가 보여주지 못한 고화질 그래픽과 배경, 그리고 기존 격투 시스템을 개선한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화려한 격투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Xbox 360용으로 선보이는 블레이 블루는 기존 아케이드 버전에는 없던 스토리 모드가 추가되고, 네트워크 모드(Network) 모드가 추가되었다. 네트워크 모드란 Xbox LIVE를 통해 최대 6명이 게임에 참여해 2명은 결전을 펼치고 나머지 4명은 결전을 관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뿐만 아니라 스코어 랭킹 시스템도 가능해져 게이머들은 ‘블레이 블루’를 통해 네트워크를 통한 온라인 액션 격투 게이밍의 재미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블레이 블루’의 발매를 기다리는 격투게임 마니아들을 위해 오는 6월 24일부터 ‘블레이 블루’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다채로운 증정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지난 6월 17일부터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블레이 블루 열혈 마니아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레이 블루’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blazblue.co.kr/main.asp)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블레이 블루 열혈 마니아 모여라!’ 이벤트는 블레이 블루의 발매를 기다리는 열혈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자신이 블레이 블루를 남들보다 먼저 플레이 해야할 이유’에 대해 게시판에 글을 올리기만 하면 응모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게이머에게는 ‘블레이 블루’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정식 발매일 3일전에 ‘블레이 블루’ 타이틀을 배송한다. ‘블레이 블루’ 홈페이지 게시판 외에 추가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포스팅 주소를 ‘블레이 블루’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는 응모자에게는 당첨 기회가 높도록 가산점도 부여한다.

‘블레이 블루(BlazBlue)’ 예약 판매는 6월 24일부터 7월 3일까지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외여러 온라인 쇼핑몰과 국제전자센터 등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번 예약판매에 참여하는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블레이 블루 대형 스포츠 타월과 포스터 및 포스터 케이스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