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솔직한 진심을 알 수 있는 섬세한 알앤비 로맨틱소울 두 번째 싱글 음반 “아니야...”

남자들의 솔직한 진심을 알 수 있는 섬세한 알앤비 로맨틱소울 두 번째 싱글 음반 “아니야...”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2.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들의 솔직한 진심을 알 수 있는 섬세한 알앤비 로맨틱소울 두 번째 싱글 음반 “아니야...”

 이번 타이틀곡'아니야'는 '잘자라 우리 아가'를 잇는 로맨틱 소울의 두 번째 싱글앨범이다.
 
프로듀서를 맡은 원티드 멤버 김재석이 주인을 찾지 못해 오랫동안 보관하고 있다가 로맨틱 소울에게 딱 맞는 곡이라 생각되어 단번에 결정하여 곡을 주게 되었다.
 메인보컬 BT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한지훈의 깨끗한 보이스, 섬세한 보컬의 정민이 잘 어우러져 깔끔한 화음을 만들어 냈다.

 따뜻한 사운드에 중점을 두고 있어 유독 추운 이번 계절을 따뜻하게 해 줄 것이다.  전반적으로 코러스 없이 맴버 개개인의 목소리를 잘 들을 수 있도록 처음부터 컨셉을 잡고 만든 곡이다.

‘아니야’라는 곡은 로맨틱소울 멤버인 BT의 실제 이야기이기도 하다.
 너무 잘해주고 싶은 마음에 많은 생각을 하다 자신의 진심을 선뜻 고백하지 못하여 좋아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적 있는 BT의 소심한 경험담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브라운아이드소울 등의 가사작업을 했던 김민지는 이러한 BT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여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섬세하게 표현 하였다.
 작곡과 편곡은 프로듀서인 원티드 멤버 김재석과 피아니스트 에이브가 의기투합해서 리얼 사운드의 음악을 프로그래밍만으로 만들어냈다.

 떠나려는 연인에게  그 동안 솔직하지 못했던 말들과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후회하고 있는 한남자의 솔직한 고백을 섬세한 가사로 표현하여  많은 여성들의 가슴 깊은 곳의 눈물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곡이다.

 또한 '너에게는 한 없이 약한 남자라~''너에게는 너무 부족한 남자라~'는 가사는 남성들의 많은 공감도 얻어 내어 고백 할 수 있도록 용기를 줄 수 있을 것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