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파파라치’ 후렴구 “밥 먹고 누웠지 또 누웠지” 가사 화제

간미연, ‘파파라치’ 후렴구 “밥 먹고 누웠지 또 누웠지” 가사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미연, 밥 먹고 눕고 또 누운 사연은?

간미연의 타이틀곡 ‘파파라치’의 후렴구의 가사 중에 발음으로 인한 헤프닝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간미연은 컴백 5일만에 무대를 통해서 보여준 초 절정 환상 몸매와 변하지 않은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녹슬지 않은 노래실력과 댄스를 보여주며 타이틀곡 ‘파파라치’를 ‘드림하이’OST, 아이유, 이현에 이어 각종 음악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시키며 1세대 아이돌 출신 솔로가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파파라치’의 후렴구 가사 중 “I’m gonna watch gonna watch”가 빠르게 반복되면서 한국말로 “밥먹고 누었지 고 누웠지” 라고 들려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착각하게 누리꾼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네티즌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 부분을 반복적으로 재미있게 편집한 영상은 각종 동영상사이트를 통하여 빠르게 전파되고 있으며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밥 먹고 누었지 또 누었지 중독 짱!!”, “미연누나 밥 먹고 꼭 누우세요”, “밥 먹고 꼭 누워서 살찌세요.” 등 재치 있는 댓글 들로 노래의 인기를 반영하듯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간미연은 성공적으로 컴백에 성공하며 음악방송 이외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예정이다. 또한 오는 26일(토) 7시,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 신나라레코드에서 대규모 팬 싸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