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싸이월드, 빅뱅 미니앨범 4집 온라인 BGM 단독 예약 판매

싸이월드, 빅뱅 미니앨범 4집 온라인 BGM 단독 예약 판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에서 빅뱅의 새 앨범 BGM을 미리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SNS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컴즈와 빅뱅의 매니지먼트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발매 예정인 빅뱅의 미니앨범 4집의 음원을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예약판매는 싸이월드 뮤직에서(music.cyworld.com) 진행되며 총 6곡이 수록된 빅뱅의 새 앨범 BGM을 1곡당 도토리 1개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음원은 앨범이 공개되는 24일 오전 10시부터 들을 수 있으며 미니홈피에 배경음악으로 등록 가능하다.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 회원 모두에게 빅뱅이 녹음한 컴백 인사말 BGM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유니클로X빅뱅 UT 셔츠, 빅뱅 싸인 CD, 빅뱅의 응원 메시지 BGM를 각각 10명씩 총 30명에게 선물한다.

특히 빅뱅의 응원메시지 BGM 경품은 빅뱅 멤버들이 내 이름을 직접 불러주는 응원 메시지로 자신의 미니홈피와 블로그 등에 게시할 수 있다.

이벤트는 17일부터 앨범 발매일 전날인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발매일인 24일 이후에는 수록곡 전곡의 개별 구매와 MP3파일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24일 이후에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24일 발표할 새 앨범으로 25~27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진행, 27일 SBS ‘빅뱅 컴백쇼’(가제)도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