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의 팔로우가 되어주세요!"

"인천항의 팔로우가 되어주세요!"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1.02.1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항만공사, 소셜네트워크활용 소통 활성화 나서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김종태)가 2월 16일부터 3월 2일까지 2주간 “인천항 트위터 Follow Me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천항만공사에서는 지난해 12월부터 개설된 소셜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대외이해관계자간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추진하는 이벤트는 인천항 트위터(@portincheon)에 방문하여 팔로우를 맺고 응원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20명), 5천원권 문화상품권(20명) 등을 나누어 준다.

인천항 트위터는 인천항, 여객터미널, 항만공사 고객서비스 소식 등의 짧은 문장으로 구성된 레터형식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인천항만공사 운영계획마케팅팀 관계자는 “항만공사는 I-PLUS라는 IT사업을 진행하여 웹2.0 기반의 정보제공 환경을 구축하였다”며 “인천항을 첨단 IT항만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에 있어서도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서비스 만족도 1위 항만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항만공사는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광범위 홍보를 위해 ‘사이버서포터즈’를 이달말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인천항의 모바일 서비스(I-PLUS)는 SBS 인기드라마인 ‘아테나’에서도 거론될 만큼 관심이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