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 만들기, ‘애프터스쿨’ 18일 출시

엄친아 만들기, ‘애프터스쿨’ 18일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1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SKT 출시를 시작으로 이통 3사에 서비스 예정
만년 꼴찌에 잘하는 것 하나 없어 보이는 철 없는 아들을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로 만들어 보자.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어머니의 입장에서 아들을 키우는 독특한 소재의 모바일 게임 ‘애프터스쿨’을 18일부터 SKT에 서비스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프터스쿨’은 만년 꼴찌인 아들이 어머니의 뒷바라지로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구성한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아들의 일정을 꼼꼼히 챙겨야 하고, 식당과 매점 관리 등를 통해 생활비를 벌어 아들을 뒷바라지 해야 한다. 학원을 무대로 구성된 현실감 있는 생생한 이벤트들과 영어, 수학, 국어 등 낯익은 과목들을 소재로 즐기는 독특한 미니게임들이 시종일관 눈을 땔 수 없게 만든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SKT 서비스 오픈에 이어 KT와 LGT에도 근시일 내에 ‘애프터 스쿨’의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18일부터 PMP, 문화상품권, 운동기구 등을 선물하는 ‘도전, 엄친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애프터스쿨’은 학원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한편의 만화와 같은 재미있는 스토리 라인이, 게임을 즐기는 내내 휴대폰을 손에서 놓을 수 없게 만들 것”이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 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입장에서 자신을 바라보며 그 감사함을 깨닫고, 자신의 모습도 돌아 볼 수 있는 계기도 마련해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