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인피니트 성종, 밀크피부 교복패션 “간지나네”

인피니트 성종, 밀크피부 교복패션 “간지나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먹만한 얼굴크기로 ‘소두종결자’ 인증!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막내 성종의 교복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성종의 사진은 무대에서의 짙은 화장과 화려하면서도 남성다운 의상을 입은 방송에서의 모습과 달리, 성종의 풋풋하면서도 학생다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사진이다.

특히, 사진 속 성종의 모습은 굵은 목도리와 털모자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아기 피부를 연상케하는 하얀 피부와 우월한 외모가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으며, 주먹만한 얼굴크기로 소두종결자로 인증받았다.

현재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성종은 순수하면서도 수수한 모습과는 달리 예능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를 발산하며, 제2의 조권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으로 “같이 수업 듣고 싶다.”,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더니 고등학생이였구나.”, “그 학교 학생들이 부럽다.”등의 학생으로서의 성종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또한 “평범한 고등학생의 모습도 귀엽다.”, “교복을 입어도 간지가 난다.”, “교복패션 종결자이다.”, “아무리 가려도 숨길 수 없는 미모다.”등의 성종의 패션과 외모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BTD’로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2011년 최고의 이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