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이신애, ‘만화요정’ 변신

‘게임요정’ 이신애, ‘만화요정’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요정’ 이신애, 무료 만화사이트 ‘마나도’ 모델 발탁

‘게임요정’ 이신애가 이번에는 ‘만화요정’으로 변신한다.  

이신애는 자신의 소속사 ㈜비더원엔터테인먼트가 오는 3월1일 오픈하는 무료 만화사이트 ‘마나도’(www.manado.com)의 모델로 나서 중국과 일본 만화를 국내 독자들에게 소개하게 된다.

‘마나도’는 중국과 일본의 대표 만화사이트 ‘유요기’, ‘조조코믹’ 등과의 제휴를 통한 각국의 콘텐츠를 국내 독자들에게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소개하는 만화사이트. 더욱이 한국 만화 작가들에게는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독자들에게 자신의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신애는 이처럼 국내에 새롭게 런칭하는 신개념 만화사이트 ‘마나도’의 메인 페이지부터 각 코너별 페이지까지 다양한 표정의 사진들로 장식하게 된다. 또한 국내 독자들이 중국과 일본 만화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플래시를 통해 각각의 코너에 대한 설명도 곁들일 예정이다.

비더원엔터테인먼트의 정화연 대표이사는 “‘마나도’는 중국과 일본의 인기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것 외에도 국내 만화의 해외 진출 및 애니메이션 PV로 제작, 월드 와이드로 홍보하고 나아가 시리즈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등 사업 전개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향후 이신애는 ‘마나도’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의 인기 프로그램 <신애와 밤샐기세.scx> 메인 MC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