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SS501김형준에게 짜릿한 손등키스 허락

간미연, SS501김형준에게 짜릿한 손등키스 허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미연, 타이틀 곡<파파라치> M/V 티져 영상에서 기절미모 공개

간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파파라치(Feat. 에릭)’의 티져에서 SS501 김형준의 손등 키스 프로포즈가 공개되자 마자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저녁 곰TV를 통해서 최초 공개 된 ‘파파라치’ 티져에서 깔끔한 슈트 차림의 김형준이 간미연에게 다가가 로멘틱 하게 손등에 키스를 하는 컨셉으로, 간미연은 마치 당연하단 듯이 업신 표정을 보이며 30초 분량의 티져만으로 본편의 내용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간미연은 고급스러운 드레스와 올린머리로 마치 오드리햅번을 연상시키며 럭셔리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김형준 역시 기존의 SS501 시절의 왕자님 같은 멋진 비쥬얼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전제 뮤직비디오 내용이 정말 궁금하다.”, “간미연의 외모가 더욱 아름다워졌다.”, “손등키스, 너무 로멘틱하다.” 등 티져영상에 대하여 호평을 하며 본편 영상에 기대를 높혔다.

한편, 이번 간미연에 타이틀곡 ‘파파라치’에 신화의 에릭이 퓨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을 티져 마지막 부분에 공개함으로써 음원에 대한 궁금증도 유발하였다.

간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파파라치’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저녁 곰TV를 통하여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