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BI 플랫폼 부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MSTR, BI 플랫폼 부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 김동기 기자
  • 승인 2011.02.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발표 인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 이하 MSTR)는 가트너의 리타 살람(Rita Sallam)이 평가한 ‘2011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2011 Magic Quadrant report)’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플랫폼 부문에서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개월에 걸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BI 사용의 편리성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BI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2010년 7월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BI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위한 MSTR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for the iPhone® and iPad®)’을 출시해 모바일 BI 시장에 반향을 일으켰다.

지난해 11월에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 릴리즈 3(MicroStrategy 9 Release 3)’를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올해 1월에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트랜잭션 서비스(MicroStrategy Transaction Services)’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클라우드 인텔리전스(MicroStrategy Cloud Intelligence) 등의 신제품 및 새로운 기술 강화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중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산주 반살 (Sanju Bansal)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리더 쿼드런트’에 선정된 것은 BI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겠다는 약속을 지켰다는 점과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을 정립해 나가기 위해 혁신을 주도해 왔다는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이번 수상 의미를 설명했다.

<김동기 기자>kdk@bikorea.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