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인피니트, 세바퀴서 전갈춤 화제!

인피니트, 세바퀴서 전갈춤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훈, 조혜련, 조형기까지 전갈춤 따라하기 열풍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전갈춤이 세바퀴 출연진들을 매료시켰다.

세바퀴에 출연한 인피니트 성열과 성종은 12일 방송에서 전갈춤을 선보였으며, 파워풀하면서도 고난위도의 전갈춤에 매료된 김지선, 이경실, 조혜련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무대로 나와 전갈춤 따라하기에 열을 올렸던 것이다.

인피니트와 함께 전갈춤을 추는 사진을 공개하여 제8의 멤버로 화제를 모았던 박경림을 비롯하여, 어떤 춤이던 소화해내는 조혜련, 조형기는 전갈이 아닌 스콜피온스라며 인피니트 멤버 성열과 성종과 함께 전갈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어 박수를 받았다.

특히 MBC 새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으로 2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김석훈은 처음은 어색해했으며, 이내 멋진 전갈춤을 보여주어 환호성을 받기도 했으며, 이날 인피니트 멤버 성열과 성종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녹화에 참여하며 선배출연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는 후문.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BTD’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인피니트는 남성미가 넘치는 댄스와 함께 선보이는 전갈춤이 음악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로 전갈춤 따라하기 열풍을 몰고왔다. 이에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전갈춤 안무 배우기’ 코너를 통해, 인피니트 멤버들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전갈춤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음악프로그램과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2011년 최고의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