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PSG “올해 주력은 프리미엄 노트북”

한국HP PSG “올해 주력은 프리미엄 노트북”

  • BIkorea
  • 승인 2011.02.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와 ‘엘리트북’ 2종,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 펼칠터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PSG)은 2011년에는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인 엔비(ENVY)와 엘리트북(EliteBook) 등 2종의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 시장을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한국HP는 최근 “빅모델을 기용한 스타마케팅은 물론 미디어파사드 등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줄 수 있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치고, 소셜네트워크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도 벌여 프리미엄 노트북 사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국HP는 이에 따라 2011년 HP 프리미엄 노트북 엔비(ENVY)의 광고 모델로 박진영을 선정했다. 박진영은 2005년에도 HP노트북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또 2년 연속 기업 블로그상을 수상한 HP PSG 블로그 ‘파블로(PAVLO)’와 한국HP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해 고객들이 HP 노트북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경험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한국HP는 컨슈머용 프리미엄 노트북 엔비(ENVY) 제품군과 기업용 프리미엄 노트북 엘리트북(EliteBook) 제품군에 대한 제품 콘셉트와 다양한 라인업도 공개했다.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송재원 부장은 “HP 엔비는 더욱 수준 높은 퍼포먼스,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디지털 미디어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전문적인 시스템 등을 탑재 한 아이코닉한(iconic)의 제품이며, HP 엘리북은 엄격한 미국 국방성 군수 규격(MIL-STD-810F) 을 통과한 최고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춘 최고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HP Envy14 비츠 에디션(Beats Edition)은 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 몬스터(Monster)사가 HP ENVY만을 위해 설계한 비츠(BeatsTM)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좌우로 정확히 분리되는 채널과 미세한 변화까지 잡아내는 디테일이 생생한 현장감을 부여하며, 중 저음을 위한 우퍼 스퍼커를 내장해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HP 엔비 17 3D 노트북의 최신 3D 기술은 극장에서 보는듯한 생생한 3D 영상을 구현한다. 17.3 인치의 사선형 풀 HD HP 3D 울트라 브라이트뷰 인피니티(Ultra BrightView Infinity) LED 디스플레이는 2D 콘텐츠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최상의 3D 입체 영상을 재현한다.

또 TriDef 3D Ignition 소프트웨어가 무료로 제공되어 스타크래프트2(Starcraft 2), 에이지 오프 엠파이어 3(Age of Empire 3) 외 380개의 게임을 풀 HD 3D 로 즐길 수 있으며 비디오, 사진 및 DVD를 3D로 감상할 수 있다.

얇고 세련된 디자인의 HP 엔비 제품군은 성능을 강조한 노트북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가벼움과 섬세함를 특징으로 한다. 최신의 기술과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HP 엔비만의 특징적 기능도 담아 고객들의 개성을 담은 상징적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온정호 부사장은 “HP는 파빌리온(Pavilion) 브랜드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면서 “2011년에는 ‘엔비(ENVY)’ 와 ‘엘리트북(EliteBook)’ 두 프리미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이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