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소셜 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 에피소드 X3 공개

BMW 코리아, 소셜 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 에피소드 X3 공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2.0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완벽한 모습으로 진화한 BMW의 대표 SAV인 뉴 X3 출시에 앞서, 국내 수입 자동차 업계 최초로 ’소셜 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Social Network Interaction Movie) ?에피소드 X3(Episode X3)’를 선보인다.

뉴 X3, 새로운 컨셉에 의한 획기적인 시도 - 에피소드 X3(Episode X3)’

BMW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MWKorea)을 통해 공개된 에피소드 X3 무비는 최근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윤지(레이 역)와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남성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신인 배우 유태오가 각각 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했다. 여주인공 레이가 한 남자(유태오 분)를 알게 되면서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는 액션스릴러 형식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빠른 화면 전환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자동차 추격장면이 생동감있게 표현되는 등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제공하며, 풀체인지를 통해 완벽하게 진화한 뉴 X3의 역동적인 주행장면 등을 통해 차량의 강력한 성능은 물론, 매혹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내가 직접 영화를 제작하는 ‘소셜 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

영화의 재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관객은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을 직접 캐스팅해, 매번 새로운 나만의 에피소드 X3 영화를 제작할 수 있고 친구들과 자유롭게 공유할 수도 있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내 ‘DIY 무비(Movie)’탭에서 영화를 감상 후, ‘나만의 영화 만들기’버튼을 클릭하면 인물 캐스팅의 메인 화면이 나타난다. 이곳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을 총 9명까지 캐스팅해 사진과 이름을 설정할 수 있다. 이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나만의 에피소드 X3’가 완성된다.

이는 공식 출시를 일주일 여 앞둔 뉴 X3를 가장 먼저 만나보는 즐거움과 함께 자신의 SNS 친구들이 영화의 어느 부분에 출연하는지를 찾아보는 즐거움 또한 함께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영화는 네티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스케치 영상 및 스틸 컷, 촬영 뒷 이야기 등 에피소드도 온라인을 통해 차츰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고객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구축과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