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 출시

동부화재,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1.02.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부부 1자녀로 자녀에 대한 투자가 늘면서 자녀보험도 단순한 상해, 질병 뿐만 아니라, 아토피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등 환경성질환과 정신 및 피부 등 특정 질환에 대한 보장이 가능한 고급형으로 점차 변하고 있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는 한번 가입으로 태아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상해와 질병을 평생 보장받을 수 있는 자녀보험인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스마트 아이사랑보험은 우리나라 1~5세 유소아 5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대표적 환경성질환인 아토피피부염이나 최근 급격히 늘고 있는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급성기관지염 등에 대한 입원일당을 업계 최초로 보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 상품은 자녀의 상해 · 질병 수술비는 물론 정신 및 행동장애로 4일 이상 입원할 경우나 피부질환으로 수술을 할 경우에도 보장이 가능하며, 일정 기준 이상의 근시 또는 원시로 판정될 경우(단, 난시 제외)에도 시력치료비 및 교정비를 담보한다.

특히, 프로미라이프 아이사랑보험은 상해는 물론 고액암진단 및 뇌졸증,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중대한 질병의 보장기간을 100세까지 확대해 평생보장 개념을 도입했다.

이 상품은, 저렴한 보험료로 자녀가 자립하기 이전까지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30세 이후에 일부 보장에 대해 100세 만기로 전환할 수 있는 계약전환 플랜을 따로 출시해 고객의 선택 폭을 최대한 넓혔다.

또한, 보험료 할인제도를 보다 강화해 형제자매가 동시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의 2%를 할인해 주며, 보험기간 중 동생이 태어날 경우 보험료 1%가 추가할인되어 최고 3%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