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S/S 패션가방의 모든 것 블루올리브, 무료체험 이벤트로 즐겨찾기

2011년 S/S 패션가방의 모든 것 블루올리브, 무료체험 이벤트로 즐겨찾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2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하 10도를 넘는 추운 겨울 한파가 연이어 괴롭히는 요즘이지만 패션가는 이미 2011년 S/S는 물론 F/W 트렌드 모두를 선보인 상태이다.

앞다투어 쏟아지는 2011년 S/S와 F/W 트렌드는 크게 네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70년대 글램룩, 펑크룩, 레이디 라이크룩, 바이커룩. 대체적으로 2010년과 크게 다를 바는 없지만 조금 더 디테일 하게, 조금 더 세련되게 표현 되고 있다.

블루올리브(http://blueolive.co.kr)는 여성 가방을 중심으로 옷과 기타 액세서리들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각도에서 오버스럽지 않게 자신만의 개성과 트렌드를 지닐 수 있도록 제시해 주고 있는 여성 패션 사이트이다.

블루올리브에선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지만 특히, 블루올리브의 가방 아이템들은 단.연.코 최고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엄지 손가락을 힘있게 치켜 들 수 있을 정도이다.

블루올리브가 제시 하는 이번 2011년 HOT한 아이템들은 2011년도의 트렌드가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내려 있는 듯 무엇 하나 놓칠 수 없을 만큼 트렌디한 디자인들로만 똑똑하게 잘도 채워져 있다. 또한 의류에서 역시 누구나가 쉽게 입을 수 있지만 역시나 트렌드를 놓치지 않은 디자인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루올리브(http://blueolive.co.kr)는 회원들의 방문.방문.방문!이벤트, 무료체험 이벤트, DAY BY DAY등 다양한 이벤트들로 사이트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가 더 커지고있다.

블르올리브 관계자는 "무조건적인 판매 보다는 제품을 이해한 뒤 쇼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한다. 그래서 무료체험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님들께 많은 기회와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사이트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과 함께 발맞춰 갈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 제공을 해드리는 것이 블루올리브가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밑거름이라고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님들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