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미투데이에서 만나자!

한화 이글스, 미투데이에서 만나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 두산에 이어 미투데이 개설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 두산베어스 이어 한화이글스가 공식 미투데이 운영에 나섰다. 

한화이글스는 지난 18일 미투데이(http://me2day.net/hanwhaeagles)를 개설하며, 하와이에서 전지 훈련 중인 코칭 스태프와 선수들의 사진을 올렸다.  

미친(미투데이 친구)들은 한화이글스의 생생한 전지 훈련 사진에 댓글을 달며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으며, 그 중 ‘회춘괴물’ 박정진에게 가장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에 한화이글스 미투데이는 과도한 선크림 사용으로 얼굴만 하얗게 된 박정진 선수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은 사진에 등장한 선수는 바로 한화 이글스의 간판투수인 류현진이다. 류현진은 꽃을 목에 걸고 포즈를 취한 사진, 수영장에서 이동현, 안승민과 장난치는 사진 등을 공개했으며, 투수 앞 땅볼 처리훈련 중인 유원상, 윤규진을 중심으로 찍은 사진에서도 옆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미투데이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온 넥센히어로즈(http://me2day.net/heroes_ball), 두산베어스(http://me2day.net/doosan-bears)에 이은 한화이글스의 미투데이 향후 활동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