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미투데이에 A매치 데뷔골 소감 ‘뿌듯’

손흥민, 미투데이에 A매치 데뷔골 소감 ‘뿌듯’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투데이 통해 A매치 데뷔골 넣은 기쁨 전해

조광래 호의 슈퍼루키 손흥민이 미투데이를 통해 A매치 데뷔골 소감을 전했다.  

손흥민은 18일 카타르 도하의 알가라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15회 아시안컵 축구대회 조별리그 C조 3차전 인도와 경기에서 후반 36분 4-1을 만드는 득점포를 터뜨렸다. A매치 출전 3경기 만에 터뜨린 데뷔 골이다.  

손흥민은 19일 최근 개설한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rocket_son)에 ‘A매치 데뷔골 드디어 넣었다’라고 감격하며, ‘뿌듯하지만 빨리 잊어버리고 ㅋㅋ 다음경기 준비 잘 해서 요번경기 부진했던걸 다 보여줘야지~~^^응원 감사합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손흥민의 글에 평소 미친(미투데이 친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서형욱 해설위원(http://me2day.net/minariboy)은 ‘손흥민 선수가 드디어 미투데이를 개설했습니다. 이제까지 네이버 계정도 없었다고 하더군요. ㅎ’라는 뒷얘기를 전하며, ‘어제 A매치 데뷔 첫 골까지 합쳐서 열화같은 성원들 보내주세요 :)’라고 손흥민의 미투데이를 적극 홍보했다.  

이에 미투데이 친구(미친)들은 ‘손흥민 선수한테 응원글 남기고싶어서 미투가입했어요’, ‘한 골 터질 줄 알았어요’, ‘하트 세레모니 엄청 멋있었어요’라는 등 데뷔 골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이란 전에서의 활약을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