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한제피앤에스, “포장재만 바꿔도 물류비 대폭 절감”

한제피앤에스, “포장재만 바꿔도 물류비 대폭 절감”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1.01.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렛트칼라 단일 물류시스템 구축에 큰 기여

한제피앤에스(대표 박재홍, www.hanjae.co.kr)가 친환경 포장시스템인 패드팩시스템(PADPAK SYSTEM)과 제품 생산단계부터 최종단계까지 단일 물류시스템 구현이 가능한 파렛트칼라(PALLET COLLAR) 등 다양한 수출포장재를 선보였다.

한제피앤에스가 공급하고 있는 포장재 패드팩시스템은 ISTA(국제포장안전협회)의 테스트를 거친 100% 친환경 종이를 사용한 인더박스(in-the-Box) 포장시스템으로 포장재가 필요한 시간에 필요한 만큼만 직접 제작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장비용, 포장시간, 포장안전성 및 포장 효율성도 대폭 개선할 수 있다.

 

▲ 한제피앤에스 PADPAK SYSTEM 기능 및 적용사례
▲ 한제피앤에스 PALLET COLLAR 특장점

 

파렛트칼라는 제품 생산단계부터 최종 사용지까지 단일화된 물류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파렛트로 현장보관에서 제품이동, 포장, 회수, 재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일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파렛트칼라는 물류비용 절감효과가 뚜렷하고 보관이 용이하며 포장 및 보관용기의 단일화를 통해 물류업무를 대폭 간소화할 수 있다. 이밖에 편리하게 제작된 사이즈와 구분적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 한제피앤에스 PALLET COLLAR 특장점
▲ 한제피앤에스 PALLET COLLAR 도입사례

 

한제피앤에스는 이밖에 에코우드파렛트는 폐플라스틱을 재생하여 재활용한 제품으로 고강도, 저중량, 내구성이 강한 제품으로 목제품의 대체 소재로 활용도가 뛰어난 에코우드파렛트와 열처리 및 방역이 필요 없는 원재료를 사용한 수출용 파렛트 및 목상자를 공급하고 있다.

한제피앤에스는 “본 사의 취급 제품은 수출시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작업에 용이한 포장재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업체의 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포장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한제피앤에스가 공급하는 다양한 포장관련 제품 및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hanjae.co.kr)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