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몰, “설 선물 어디서 살까? 클릭 한번으로 해결하세요”

한진몰, “설 선물 어디서 살까? 클릭 한번으로 해결하세요”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1.01.1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상품’, ‘빠른 배송’, ‘풍성한 행사’ 내세워 맞춤형 혜택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 연휴가 2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가 되면, 가족이나 주변 분들에게 평소 전해지 못했던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느라 마음이 분주하다. 하지만 마음과 달리, 녹록하지 않은 주변여건으로 인해 직접 찾아 뵙고 이를 실천하기란 쉽지 않은 게 현실. 

“어디서 살까?”, “안전하게 배송은 될까?” 등 설 선물 구매를 위한 갖가지 고민 역시 종종 적지 않은 부담으로 작용한다. 여기에 “다양한 혜택을 덤으로 얻는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는 기대감까지 더해진다면 ‘설 선물’ 구매 문제는 그야말로 명절 스트레스라 할만 하다. 

명절 선물의 쇼핑 방법은 다양하고, 선물의 종류도 각양각색이지만 설 명절에 맞는 선물로 지역특산품을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진몰’을 이용해 볼 만하다.

한진몰의 가장 큰 강점은 ‘빠른 배송’이다. 명절 특수기가 되면 평상시보다 2배 이상의 물량이 집중되어 여느 때보다 배송지연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하지만 한진몰의 경우, 다른 쇼핑몰과는 달리 한진택배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망을 모두 가동해 보다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다. 또 한진몰을 이용하면 각 산지에서 직송되는 지역특산품들을 다채로운 할인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진몰이 이달 26일까지 진행하는 ‘설 특별선물전’에는 각 지역에 농협 및 축협의 작목반으로부터 납품 받은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전통차, 한과, 젓갈 등 약 1천여종의 선물세트로 구색을 갖췄다.

특히, 50만원 이상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진몰 상품권을 제공하는 ‘신묘년 운수대통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1+1, 5+1 등 덤상품 판매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몰 홈페이지(www.hanjin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