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남, 키작은 남자 '로로' 남자옷 쇼핑몰 자유이용권으로 나도 패션종결자!

멋남, 키작은 남자 '로로' 남자옷 쇼핑몰 자유이용권으로 나도 패션종결자!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1.01.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의류 쇼핑몰 '로로' 30% 할인쿠폰으로 나도 패션종결자!

  남성들도 외모, 패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드라마에 나오는 까도남, 차도남패션, 패션종결자등 각종 신조어에 맞는 패션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있다. 하지만 여성의류 쇼핑몰에 비해 남성의류쇼핑몰은 상품의 정보나 쇼핑몰 수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태이다. 

패션의 선두를 달리는 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고, 자신의 스타일을 찾는 남성들에게는 좋은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 남자의류 쇼핑몰 '로로'는 저렴 하면서도 스타일나는 멋스러운 아이템들로 댄디하게 매치 할 수 있는 코디 법을 제안하며 기존 쇼핑몰과는 다른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댄디스타일의 패션들을 선보이며 댄디한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후드티, 스키니, 체크남방, 부츠컷 청바지, 남자겨울코트, 레더자켓, 남자 자켓(재킷), 팬츠, 댄디스타일 바지, 배기바지, 수제정장화, 패딩, 남자 무스탕, 가죽자켓, 남자 점퍼, 디스퀘어드패딩, 가죽패딩, 남자패딩, 니트, 남방, 니트가디건, 코트, 모직남방, 토드백, 남자 가방, 단화, 스니커즈, 조끼, 야구잠바, 야구점퍼, 니트자켓, 져지, 바람막이, 후드집업, 구두, 남자 신발, 남성 수제화, 카고바지, 가죽백팩, 넥타이, 모자, 남자벨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아이쇼핑에만도 몇 시간이 걸릴 만큼 수많은 스타일나는 품목이 로로 패션몰에 구비 되어있으며 각 아이템들마다 코디법 까지 자세하게 제시를 해주고있다. 

이미 대중들에게 알려져있는 인기 있는 남성의류쇼핑몰 로토코, 얀노부, 가르마, 선도부, 멋남, 엔피필, 간지나라, 키작은남자, 핫붐, 레드옴므, 팔루스, 스타일옴므, 제이브로스, 아보키, 로닌, 쇼퍼맨 등 과 달리 많은 아이템중에 어떤 것을 매치 하여도 깔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번에 남성의류 쇼핑몰 '로로'는 최근 사회적기부 물품판매 단체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소셜커머스 베스티즈 오공구(http://bestiz509.com)와 반값할인 해피굿(http://happygood.co.kr)에서 남성의류쇼핑몰 '로로' 30% 할인쿠폰 자유이용권을 1000원에 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사회적기부 물품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할인쿠폰은 따끈따근한 신상은 물론 전품목을 30% 할인된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