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메이트’ 통해 고객 서비스 한층 강화

팅크웨어, ‘아이나비 메이트’ 통해 고객 서비스 한층 강화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1.01.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아이나비 메이트’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아이나비 메이트’란 가장 친한 친구, 항해사란 뜻의 ‘메이트(mate)’를 ‘아이나비’와 조합한 명칭으로 가장 먼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한 사용 후기와 조언을 각각 일반 소비자와 회사에게 알려주는 고객 체험단을 말한다.

‘아이나비 메이트’ 1기는 지난 12월 아이나비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명으로 이뤄졌으며, 한 주 단위로 생성되는 주제에 맞춰 총 8주 동안 활동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아이나비 메이트’를 지속적으로 구성하고, 여기서 나온 의견을 제품 연구 개발과 마케팅 현장에 적극 반영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아이나비 메이트’ 1기에게 주어진 첫번째 활동 주제는 1월말로 예정되어 있는 ‘아이나비 1월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에 대한 분석이다. ‘아이나비 1월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는 통계 교통정보 및 혼잡 통행료 할인정보 제공, 3D 랜드마크 모델링 데이터 확충 등 차별화된 서비스들이 다수 포함될 것으로 보여 그 중요도를 감안해 ‘아이나비 메이트’의 첫번째 활동주제로 선정되었다.

한편 이날 발대식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제품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의 상세한 소개와 Q&A 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으며, 퀴즈쇼, 가위바위보게임, 베스트 포토제닉 등 푸짐한 경품이 어우러지는 레크레이션도 함께 진행되어 유익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다.

팅크웨어는 “고객의 의견과 쓴소리를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자 아이나비 메이트를 모집하게 되었다”면서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품질과 서비스 1위 기업으로의 위상을 한층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