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온 사진인화. 팬시인화, 포토북으로 추억을 선물하세요.

포토온 사진인화. 팬시인화, 포토북으로 추억을 선물하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0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한해를 보내고 2011년 새해를 맞이합니다. 사랑하는 자녀와 어린이를 위한 추억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팬시인화, 포토북에 주목해 보자. 팬시인화와 포토북은 온라인사진인화 사이트를 통해 나만의 개성이 가득한 추억의 일기장으로 탈바꿈한다.
포토북과 팬시인화는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간단한 편집 프로그램에 따라 사진과 글을 넣어 나만의 사진책으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이다. 예전처럼 사진을 인화하고 앨범에 꽂아 보관하는 모든 과정을 하나로 합쳐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스토리 북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사진과 인터넷만 있으면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만들 수 있고, 팬시인화의 경우는 나의 사랑하는 자녀, 연인을 위해 자유롭고 깜찍하게 한해의 추억을 대형사진과 팬시인화를 통해 한장의 사진으로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포토온(스카이바다 www.skybada.com) 안인찬 대표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하며, 한해의 추억을 포토북, 팬시인화 등을 제작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떨어져 있으면서 사랑을 전하는 방법으로 모바일서비스 MMS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이 있는 점을 착안하여, 스카이바다의 포토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북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포토온(스카이바다)에서는 기존의 온라인 서비스와 모바일을 이용한 스마트폰 어플개발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 ‘너와 나의 추억’ 포토온 어플을 개발 중에 있으며, 2월 서비스 오픈 예정이다. 현재 포토온 서비스는 10만 가입자를 목표로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사진인화 상품권 을 고객만족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나만의 추억을 밝혀주는 포토온 스카이바다(www.skybada.com)는 국내 모바일서비스 전문업체 사이트온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곳으로 향후 스마트폰 어플개발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을 연결하는 사진인화 서비스로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