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기부쇼핑몰 ‘해피굿’ 기부참여기업 문전성시

소셜기부쇼핑몰 ‘해피굿’ 기부참여기업 문전성시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12.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과 기부를 접목해 소셜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소셜커머스 기업 ‘반값할인 해피굿(http://happygood.co.kr)’에서는 12월 29일(수)부터 다음 달 4일(화)까지 일주일간 패션브랜드 intercrew의 겨울용 롱 돕바를 69% 할인 판매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intercrew에서는 해피굿의 기부천사가 되기를 자청하며 189,000원에 판매하던 롱 돕바를 69% 할인해 59,000원이라는 믿기 힘든 가격에 선보였다.

평소 사회공헌에 뜻을 두고 있던 intercrew는 올해 봄에도 환경 캠페인을 위해 'For Better Life(더 나은 생활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에코 티셔츠와 에코백을 출시해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 빈곤국가 아동들을 위해 기부한 바 있으며, 독거노인들을 위한 쌀?김장김치 전달과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의 일환인 연탄?쌀 기부 등 매년 송년행사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수평적 나눔에 일조하는 intercrew의 도톰한 롱 돕바는 소셜기부쇼핑 사이트 ‘해피굿(http://happygood.co.kr)’과 베스티즈 오공구(http://bestiz509.com)에서 동시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적십자사와 곰두리복지재산을 통해 기부된다고 하니, 평소 기부에 대해 생각은 하나 방법을 모르는 이들에겐 기부천사가 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