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물류협회, 회장·부회장 모두 교체된다

통합물류협회, 회장·부회장 모두 교체된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2.23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일 회장 사퇴키로, 내년 2월 정기총회서 신임 회장 선출

한국통합물류협회(회장 김진일)는 지난 23일 제2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내년 정기총회에서 새로 신임회장을 추대하기로 했다.

김진일 협회장은 “회장의 임기 만료일이 내년 6월에 끝나므로 이 시기에 임시총회를 개최하여, 회장을 선임하는 것보다는 2월 정기총회에서 새로 선출하는 것이 좋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회원사들의 연임요청에도 불구하고, 연임하지 않기로 하고, 내년 총회 전까지 신임회장을 이사회에서 추대해 줄 것을 요청했다. 따라서, 이사회는 김진일 회장의 임기는 오는 내년 정기총회까지로 하고, 정기총회에서 새로운 신임 회장을 선출키로 했다. 또한 일신상의 사유로 사퇴의사를 밝힌 장종식 상근부회장의 뜻을 받아들여 퇴임의사를 수용하기로 결정했다.

이외에도 현재 51인으로 되어 있던 이사진의 규모를 축소하는 안과 일반 연회비를 완화하는 안에 대해서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의견을 수렴하여 내년 이사회에서 결정하기로 했다.

이사진의 한 임원은 “물류산업은 저평가 되어 있어, 물류기업이 사업을 영위하는 어려움이 많다.”며, “물류기업들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한국통합물류협회에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말했다.

오늘 개최한 이사회에는 임원 51명중 35명이 참석하였으며, 내년 정기총회는 2월 중순에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