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부츠는 영의정 신발? 영의정룩을 탈피할 패션 코디법

양털부츠는 영의정 신발? 영의정룩을 탈피할 패션 코디법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12.2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몇 년 전, 모 드라마에서 어그부츠를 세팅한 배우 임수정이 오로라를 내뿜은 후부터 날개 돋힌 듯 팔려나간 패션 아이템 양털부츠. 이제는 스타들에서부터 일반인까지 양털부츠 하나 없는 사람은 드물 정도로 스테디 셀러이다. 뿐만 아니라 양털부츠를 여성들의 워스트 패션 아이템으로 꼽았던 남성 고객들에게까지 완소아이템이 되었으니, 이제는 국민신발이라 부를만도 하다.

하지만 국민신발이라 해도 잘못 코디하게 되면 조선시대 영의정 신발로 전락하기 십상. 그렇다면 어떻게 코디해야 헐리웃 스타처럼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까?

여성구두 쇼핑몰 ‘슈키라(http://www.shukira.com)’는 영의정 룩을 탈피하는 패션 코디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1. 귀엽고 깜찍한 분홍색 양털부츠
핑크양털부츠는 코디하기에 상당히 까다롭다. 청바지에도 그다지 어울리지 않고, 카고바지도 마찬가지다. 핑크색상엔 미니스커트나 체크무늬치마가 제일 잘 어울리며 상의는 타이트한 목티나 롱 니트를 매치해 주면 좋다.

2. 제일 보편적인 베이지색 양털부츠
베이지색은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이다. 베이지색 양털부츠에는 진한 색상의 청바지나 블랙 혹은 레드 체크무늬스커트를 매치하면 연한 베이지의 색감이 한껏 돋보일 수 있다.

3. 긴 스커트도 어울리는 진한갈색의 양털부츠
보통 미니스커트에 양털부츠를 코디하는데, 사실 다리에 자신 없는 여성들에겐 매우 속상한 일이다. 하지만 진한갈색의 양털부츠는 청바지뿐만 아니라 긴 스커트에도 잘 어울려 스커트 길이에 대한 고민을 말끔하게 털어버릴 수 있다.
 
양털부츠 패션코디법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주인공인 부츠가 빠지면 안 될 터! 아직 국민신발을 마련하지 못했거나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소문
난 트렌디 슈 ‘슈키라’에서 준비한 30% 서프라이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슈키라의 깜짝 이벤트는 반값 할인 해피굿(http://happygood.co.kr)과 베스티즈 오공구(http://bestiz509.com)에서 24일(금)부터 30일(목)까지 진행된다. 할인되는 상품은 슈키라의 베스트셀러로 천연소가죽의 숏스타일(18cm) 양털부츠는 45,800원에서 30%할인되어  32,000원에 판매되며, 이글로고자수의 프리티 롱털부츠는 30% 할인된 1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