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2010년 마무리는 직원 氣살리기로”

CJ GLS, “2010년 마무리는 직원 氣살리기로”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2.2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300여명의 현장근무자에게 따뜻한 아침식사 제공

[로지스틱스뉴스, www.lognews.co.kr]CJ GLS가 직원들의 기 살리기로 2010년을 마무리한다.

글로벌 물류혁신리더 CJ GLS(www.cjgls.co.kr)는 23일 광주광역시 북구 월출동에 위치한 자사의 광주물류센터 및 택배터미널을 방문, 300여명의 현장 직원 및 택배 배송기사에게 아침 도시락을 전달하는 ‘달려라 밥차’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8회째를 맞는 ‘달려라 밥차’는 대부분 아침식사를 거르고 일찍 출근해야 하는 현장 직원들의 기 살리기를 위해 CJ GLS가 지난 4월부터 매달 진행해 오고 있는 행사로, 지금까지 총 1,300여명의 현장 직원과 배송기사들에게 따뜻한 아침식사를 제공했다.

CJ GLS는 고객을 직접 마주 대하는 현장 직원들의 사기와 만족도가 고객 서비스의 질을 좌우한다는 생각에 따라, 내년에도 계속 전국 물류센터 및 택배 터미널을 순회하며 현장 직원들의 사기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CJ GLS는 업무 의욕 고취 및 동기 부여를 위해 우수한 업무성과를 기록한 개인 및 부서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CJ GLS Stars’를 올해부터 연 1회에서 분기 1회로 확대했으며, 해외법인 근무자 및 외부 협력업체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모든 직원들의 기 살리기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