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원빈 스페셜 PEN 패키지’ 한정판매 실시

올림푸스, ‘원빈 스페셜 PEN 패키지’ 한정판매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2.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 원빈과 함께 최근 신규 PEN TV 광고를 시작한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에서 연말을 맞아 12월 31일(금)까지 100대 한정의 ‘원빈 스페셜 PEN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100대 한정의 이번 ‘원빈 스페셜 PEN 패키지’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라인 중 전문가급 모델인 E-P2 화이트와 초보자용 E-PL1 화이트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E-P2 스페셜 패키지는 ▲E-P2 + 17mm 렌즈 기본 세트에 ▲14-42mm 렌즈 ▲원빈 머플러 ▲4GB SD 카드 ▲인화권이 추가되었으며, E-PL1 스페셜 패키지는 ▲E-PL1 + 14-42mm 렌즈 기본 세트 ▲17mm 렌즈 ▲원빈 머플러 ▲4GB SD 카드 ▲인화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성도 알차지만, 가격 역시 합리적이다. E-P2 스페셜 패키지는 1,098,000원, E-PL1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948,000원. 기본 세트와 추가 렌즈 각각의 판매 가격 대비 E-PL1 스페셜 패키지는 10만원, E-P2 스페셜 패키지는 12만원까지 세이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PEN 패키지 구성은 올림푸스의 새로운 모델인 원빈이 직접 고른 머플러를 단 100명에게만 소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부장은 “최근 시작한 원빈의 PEN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고려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림푸스의 히트 제품인 PEN도 구입하고, 원빈이 직접 고른 머플러까지 가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려고 계획했던 소비자들이나 원빈의 팬들에게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P2 스페셜 패키지는 올림푸스 직영점 및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E-PL1 스페셜 패키지는 올림푸스 직영점 및 홈플러스에서만 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