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고객만족경영 워크숍 시행

인천항 고객만족경영 워크숍 시행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12.20 11: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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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CS Pool 및 고객접점직원 대상 집중 역량 강화

[로지스틱스뉴스, www.lognews.co.kr]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김종태)는 고객만족경영 역량강화를 위하여 인천항만공사 내부 CS Pool 및 고객접점직원을 대상으로 12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3일간 인천과 제주를 운항하는 오하마나호 선상에서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이용호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고객만족의 필요성에 대한 이유 만들기 강좌와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이유 느껴보기, 생활 속의 이유 찾기, 주위 환경 둘러보기 등에 대한 워크숍과 토론회를 가졌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인천항만공사 직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고객 중심적 사고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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