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파브 3D TV, 애니메이션 슈렉과 만나다

삼성파브 3D TV, 애니메이션 슈렉과 만나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2.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파브 3D TV, 애니메이션 슈렉과 만나다!”

‘보는 TV에서 즐기는 TV’로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세계적 인기를 모은 애니메이션 슈렉(Shrek)의 3D 타이틀 통합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온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모여 즐기는 시간이 많아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삼성파브 3D TV와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또는 3D TV와 3D 홈시어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파브 3D TV와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또는 3D TV와 3D 홈시어터를 구매한 고객들은 제품 구매 후 해당 제품의 일련번호를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삼성전자의 별도 배송을 통해 슈렉 3D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슈렉 3D 타이틀은 시중에 판매되지 않는 1~4편 통합 패키지(총 4매)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3D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삼성전자의 노력이 반영돼 있다.

또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TV 시장을 선도하는 삼성파브가 하드웨어뿐 아니라 각종 3D 콘텐츠 확보를 위해서 글로벌 리딩 그룹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기도 하다.

연말을 맞아 집안에서 특별한 모임을 가질 때 모두가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3D 콘텐츠가 필요하거나 자녀 또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슈렉’의 전편을 생생한 입체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3D 타이틀이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슈렉 3D 타이틀(1~4편) 통합 패키지 증정 이벤트는 올해 삼성전자가 ‘5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를 기념하는 의미도 담아 기획됐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전달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듯 연말 연시를 맞아 삼성전자에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슈렉 3D타이틀을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위상을 지켜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