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쿱 KT SHOW 공동 마케팅

기아차 포르테 쿱 KT SHOW 공동 마케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1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점별 시승행사, 전시 등 통해 신차붐 조성한다"
기아차의 새로운 스포티 세단 ‘포르테 쿱(FORTE KOUP)’출시를 맞아 KT의 유무선 통합메신저 ‘쇼 무브(SHOW moov)’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자동차는 포르테 쿱의 스타일(style)과 SHOW moov의 모바일(mobile) 이미지를 연결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신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신차붐 조성에 나섰다.

SHOW moov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고 포르테 쿱 받아가세요!

우선 온라인에서는 ‘포르테 쿱-SHOW moov 런칭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르테 쿱 1대 (1등), 최신 핸드폰 (2등) 등을 제공한다.

‘포르테 쿱 경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30일까지 SHOW moov 홈페이지(www.SHOWmoov.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포르테 쿱-SHOW moov 만나러 코엑스로 오세요!

아울러 기아차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포르테 쿱을 전시하고 포르테 쿱과 SHOW moov를 함께 알리는 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포르테 쿱 출시일인 지난 11일 저녁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SHOW 고객 1,000명을 초청해 ‘SHOW moov와 함께 하는 포르테 쿱 페스티발’을 열었다.

‘포르테 쿱 페스티발’에는 포르테 쿱 런칭을 축하하는 패션쇼와 인기밴드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날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은 SHOW moov의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초대장을 받아 입장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첨단 기계산업인 자동차와 IT산업인 이동통신의 공동 마케팅으로 신세대 고객들에게 포르테 쿱의 디자인과 성능을 알리는 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와 주요 거점별 시승행사, 전략지점 전시 등을 통해 포르테 쿱 신차붐 조성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