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새 홈페이지, 코리아웹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CJ GLS 새 홈페이지, 코리아웹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2.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황금열쇠의 주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지스틱스뉴스, www.lognews.co.kr]글로벌 물류혁신 리더 CJ GLS(www.cjgls.co.kr)는 16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웹어워드 코리아 2010’ 시상식에서 자사의 새 홈페이지가 유통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우수 인터넷서비스들을 평가.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 CJ GLS는 기존 물류회사의 딱딱하고 고정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글로벌 물류기업의 정체성을 잘 드러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CJ GLS는 이번 시상에서 전체적으로 푸른 톤의 밝고 활기찬 색감과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를 잘 표현했으며,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 측면에서 전체적인 홈페이지 구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기업정보, 택배사업, 기업물류사업 등 고객별 니즈에 따라 컨텐츠를 분류해 기업고객과 개인고객 각각의 성향과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특히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의 홈페이지 방문이 많은 점을 고려해 이를 별도의 카테고리로 분리해 접근성을 강화하는 등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를 구축한 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CJ GLS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맞아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황금열쇠의 주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CJ GLS 홈페이지(www.cjgls.co.kr)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미니홈피 등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가장 많은 스크랩 횟수를 기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순금 2돈(7.5g)짜리 행운의 황금열쇠를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신규가입 고객 50명, 기존 고객 30명에게 CJ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J GLS 경영지원실장 임오규 부사장은 “지난 10월 ‘글로벌 물류혁신리더’라는 새 슬로건을 발표한 데 이어, 글로벌 물류기업의 위상과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영문·중문 홈페이지도 차례로 오픈해 글로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