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알페온 무료 시승 이벤트 실시

GM대우, 알페온 무료 시승 이벤트 실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2.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제주 하얏트 호텔과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 무료시승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맞이 ‘알페온 무료시승 이벤트’는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5주 동안 호텔 겨울 패키지를 통해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중 시승신청 고객에게 차량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에도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알페온’의 주행 성능과 정숙성, 정교한 핸들링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얏트 호텔 겨울 패키지는 럭셔리 스위트 · 제주올레 ·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 등으로 구성되며, 알페온 시승 신청은 제주 하얏트 홈페이지 (http://www.hyattjeju.com)나 전화(064-733-1234)로 가능하다. 아울러, 일반 투숙객도 호텔 로비에서 알페온 일일 시승 현장신청이 가능하며, 차량구입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GM DAEWOO는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AIRTSTAR Avenue)와 함께 12월 1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인천공항 출국객을 대상으로 알페온 전시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공항 면세점의 겨울 메가세일 및 고객감사 이벤트인 AIRSTAT Avenue 판타스틱 윈터 세일에는 알페온 경품 외에도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명품 지갑(5명), 향수(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GM DAEWOO는 내년 2월까지 전국적으로 ‘알페온 웨딩 에스코트’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에 결혼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총 900쌍에게 알페온 웨딩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알페온 웨딩카 신청은 지엠대우 홈페이지 배너 또는 이벤트 사이트 (www.gmdaewoo.co.kr/alpheonwedding/index.jsp)로 바로 접속, 차량 신청일과 수령/반납할 영업소를 선택하면 된다. 알페온 웨딩카 행운의 주인공은 매주 화요일에 발표되며, 2일 이내에 개별 통보된다. (유류비, 세차비, 웨딩카 장식비 등은 개인 부담)

한편, 올해 9월에 출시된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은 동급 최대의 전장, 최강의 성능, 최고의 정숙성, 안전성으로 럭셔리 세단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GM DAEWOO 판매 신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도서관 수준의 알페온 정숙성은 고객들에게 안락한 실내분위기를 제공,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알페온은 차체의 70% 이상에 초고장력 및 고장력 강판을 적용한 튼튼한 차체 설계로 충돌시 효과적으로 충격을 분산하며 동시에 승객을 보호한다. 알페온의 기반이 된 뷰익 라크로스는 북미 NCAP(New Car Assessment Program) 충돌 테스트에서 정면 운전석과 동반석, 측면 앞좌석과 뒷좌석 모두 만점을 획득해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북미 고속도로 보험안전협회 (IIHS)의 충돌 테스트에서도 정면, 측면, 후방, 차량전복 분야에서 모두 최상위 등급인 ‘Good’을 받아 ‘북미 2010 최고의 안전한 차(Top Safety Pick)’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