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국제물류산업전시회를 통한 마케팅 펼친다

인천항, 국제물류산업전시회를 통한 마케팅 펼친다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2.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12.7~12.10, 2010 인천국제물류산업전시회 개최

[로지스틱스뉴스, www.lognews.co.kr]인천항만공사(사장 김종태, 이하 IPA)가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에 걸쳐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10인천국제물류산업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는 2008년 제1회 인천국제물류산업전 개최 당시부터 후원기관으로써 참여를 시작하여 올해 3년 연속으로 참가한다. 올해에도 인천항 홍보부스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0년도 인천항만공사 전시부스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부스’를 테마로 인천항의 사진 및 조감도 등 이미지를 3D 안경을 통해 입체적으로 구현하였으며, Sea & Air 조작모형, 컨테이너 하역 조작모형 등을 통해 직접 현장을 보지 않더라도 인천항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전시회 기간 동안 공사 직원이 상주하기로 하였으며, 인천항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다. 영어, 중국어, 일어권 고객도 원활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외국어 가능 홍보도우미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홍보부스 고객 대상 1:1 마케팅을 펼치고 인천신항, 물류단지 등 인천항의 미래상을 홍보함으로써 환황해권 중심항만으로써의 인천항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