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일산 전시장 공식 개장

푸조 일산 전시장 공식 개장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2.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의 감성과 기술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 ㈜는 푸조 의 일산지역 공식 딜러로 현재 서초 지역 공식 딜러인 서울모터스(대표이사 국승현)를 선정하고 경기도 일산시 대화동 에 푸조 의 15번째 전시장인 일산 전시장을 공식 개장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푸조 일산 전시장은 동양 최대 규모의 국제전시장인 일산 킨텍스와 인접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였으며, 연면적 250㎡(약 85평) 규모로 7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공통 적용되는 푸조 전시장 CI인 ‘블루박스(Blue Box)’ 컨셉과 더불어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일산 전시장은 동급 최고의 연비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첨단 장비를 자랑하는 3008은 물론, 207CC, 308CC, 308SW 등 총 5대의 시승차 를 운영하며, 오픈 을 기념해 31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소정에 기념품 을 증정한다.

일산지역은 디젤 엔진 및 컨버터블 차량에 대한 잠재적인 수요가 많은 곳으로 푸조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수입차 메카인 강남권 을 능가하는 새로운 수입차 중심지로서 자리매김할 일산 지역을 거점으로, 파주 지역은 물론 의정부와 양천, 강서권까지 아우르는 광역 규모 판매망을 마련함으로써 지역 밀착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로써 푸조는 새롭게 오픈 한 일산 전시장을 포함, 전국 15개 전시장과 15개의 서비스 망을 확보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