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생명, 배우 정보석씨 홍보대사로 위촉

AIA 생명, 배우 정보석씨 홍보대사로 위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출범하며 ‘제2의 도약’을 선언한 AIA 생명이 탁월한 연기력과 깊은 감정의 표현으로 대중들로부터 폭넓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정보석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AIA 생명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AIA 생명 본관에서 홍보대사로 임명된 정보석씨는 앞으로 AIA 생명의 사내외 소개 자료 및 사내 행사에 참여하게 되며, 특히 AIA 생명의 사회공헌활동에도 함께 나서게 되는 등 일반 소비자들에게 AIA 생명 브랜드를 좀 더 친근하게 알리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이게 된다.

AIA 생명 이상휘 사장은 “지난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테랑 연기자이자, 모범적인 가장으로 정평이 난 배우 정보석씨는 고객으로부터의 신뢰와 굳건한 재무구조를 최우선의 자산으로 여기는 AIA 생명의 기업 이미지에 매우 적합한 인물”이라며 “AIA 생명과 정보석씨의 시너지 효과를 통한 AIA 생명 인지도 확산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고 위촉 이유를 밝혔다.

정보석씨는 “AIA 생명의 모회사인 AIA 그룹이 9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 건실한 재무구조로 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독보적인 위상과 명성을 갖고 선도적인 생명보험그룹이라는 점에 무엇보다도 끌렸다”면서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진실된 활동들을 통해 AIA 생명을 올바르게 알리고 소개하는데 앞장서겠다”며 홍보대사 선정 소감을 밝혔다.

정보석씨는 최근 ‘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연극 ‘길 떠나는 가족’에서 천재화가 이중섭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극계 및 대중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