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색다른 여름 피서 계획을 실현시킬 계절이 돌아왔다. 하지만 산과 바다로 장거리 운행을 떠나기 전에 차량의 건강 상태를 미리 살펴보는 것은 필수적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6월 15일부터 7월 4일까지 3주간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엔진 오일, 냉각장치 등 엔진 룸 점검에서부터 브레이크 시스템 및 전기전자장치에 이르기까지 총 18개 항목에 대한 광범위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방문하신 모든 고객들은 여름철 주행에 필수적인 에어컨 관련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순정 부품 및 액세서리의 경우 일반 고객 분들에게는 1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2005년식 이전 차량 보유 고객들은 15% 할인된 가격에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험, 보증수리, 컬렉션 및 패키지 상품 제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예년에 비해 한달 가량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고려해 올해 무상점검 캠페인을 앞당겨 실시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모든 고객 분들이 장거리 운행이 잦은 여름철 피서길을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향후 서비스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충하여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3월에는 광주지역에 신규 서비스센터가 개설되었으며, 6월 신설된 강남 잠원 및 원주지역 서비스센터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공식 운영된다. 이 외에 강북 용산과 강서 양평지역 서비스센터를 하반기 중 오픈하여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 고객들도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