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날로그 겨울 콘서트 ‘놀아보자’ 해피굿통해 반값할인

바이날로그 겨울 콘서트 ‘놀아보자’ 해피굿통해 반값할인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11.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월드뮤직그룹 바이날로그가 2년만에 신곡을 들고 찾아왔다.

바이날로그는 지난 2003년 한국의 전통음악을 깊이 있게 경험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두루 섭렵한 연주자들이 뜻을 모아 만든 월드뮤직 그룹이다. 바이날로그는 예술성을 지닌 작품으로서의 대중음악, 그 안에서 전통과 현대라는 시간적인 공간과 지구상의 다양한 지역적, 문화적 공간을 넘나들며 한국의 대중음악을 널리 알리고 함께 즐기는 그룹이다.

우리나라에도 서양의 블루스 못지않은 멋진 사운드와 그루브를 지닌, 펑크하고 모던한 전통음악이 있지만 현재는 대중과 점점 멀어져 가고 잊혀져 가고 있슴을 안타깝게 생각한 바이날로그는 국악의 멋진 사운드를 바탕으로 영혼과 그루브를 가지고 21세기인 현재를 살아가는 대중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하려고 한다. 한계를 두지 않는 전통음악의 진보와 현대화야 말로 바이날로그가 추구하는 방향인 것이다.

이들이 2년간의 침묵을 깨고 신곡과 함께 겨울 콘서트 “놀아보자”를 홍대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오는 12월 14일 하루만 연다. 대금, 소금, 태평소의 이영섭이 만들어내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2년을 참고 기다려온 바이날로그의 흥을 맘껏 발휘할 계획이다.

바이날로그의 콘서트는 기부문화를 지향하는 해피굿(http://happygood.co.kr)을 통해 반값할인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