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소프트, 중소기업 최초 서비스 혁신 대통령 표창 수상

블루버드소프트, 중소기업 최초 서비스 혁신 대통령 표창 수상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1.2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생산성 향상, 원가절감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성과

산업용 스마트폰 제조업체 (주)블루버드소프트(http://www.bluebird.co.kr/)가 11월 23일에 열린 '제3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중소기업 최초로 서비스 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현장에서 품질향상, 생산성 향상, 원가절감,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여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개인을 포상하는 행사로, 매년 11월 품질의 달에 시상식을 연다.

(주)블루버드소프트는 B2B 기업이지만 B2C 기업 수준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3S 운동'을 전개해왔다. 기업 고객도 일반 소비자 고객처럼 '확실(sure)'하고 '신속(speed)'하며 '친절(smile)'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B2B 산업용 모바일기기 업계 최초로 '대면 서비스'를 도입했고, '실시간 모니터링 제도'를 통해 고객 불편사항이 당일 처리되도록 했다. 고객지원센터 직원들이 매월 친절교육 과정을 이수하도록 하고 암행평가를 실시하여 친절도를 높이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일련의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주)블루버드소프트는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통합 서비스 시스템 도입과 배송 서비스 정확성 향상 등의 제도적 보완과 동시에 친절도를 더욱 높여 고객들의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감동 서비스를 지향할 계획이다.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블루버드소프트는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액세서리 판매가와 전제품 수리비를 30%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본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13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