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Green Logistics with HANJIN’ 슬로건 공개

한진, ‘Green Logistics with HANJIN’ 슬로건 공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1.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물류에 대한 실천의지 및 환경친화적 기업이미지 부각

종합물류기업 한진(대표 석태수)이 친환경 녹색물류 선도기업으로서의 실천 의지를 담은 슬로건을 발표했다.

한진은 임직원 모두에게 친환경 녹색물류에 대한 실천의지를 인식시키고, 환경친화적인 기업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슬로건을 사내 공모한 결과, ‘Green Logistics with HANJIN’을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지난 2개월간 한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결과 총 55개 응모작품이 접수 되었으며,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Green Logistics with HANJIN’가 최종 선정되었다.

한진에 따르면, 최우수 작품으로 결정된 ‘Green Logistics with HANJIN’은 “한진이 친환경 녹색물류기업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정확히 표현하고 있으며, 한진이 발전하고자 하는 지향점을 함축적으로 잘 나타내고 있다”고 선정배경을 설명했다.

앞으로 ‘Green Logistics with HANJIN’ 슬로건은 한진의 공식 슬로건인 ‘Global Logistics Provider, HANJIN’과 함께 이메일, 홍보물, 플래카드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