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바다, 신개념 사진인화 서비스로 소비자 사로잡아

스카이바다, 신개념 사진인화 서비스로 소비자 사로잡아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1.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까지 무료회원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문자전송(SMS) 서비스 전문업체로 알려진 사이트온(대표 안인찬)은 소비자가 사진관에 가지않고 온라인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사진인화 신청을 바로하는 새로운 개념의 사진인화 쇼핑사이트 스카이바다(www.skybada.com)을 오픈했다.

기존의 사진인화의 경우 사진관을 통해 접수하고 이를 일정시간 후에 찾아가는 서비스였으나 사이트온에서 제공하는 스카이바다(www.skybada.com)에서는 실시간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사진인화를 신청하고 다음날 집에 배달하여주는 시스템이다.

오픈기념으로 사이트온(www.siteon.co.kr)에서는 고객이 사진인화 신청시 무료이용권 5000원권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급하고 또한 2011년 2월까지 무료회원가입 100명 마다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사진인화 무료상품권, 모바일쿠폰 무료상품권을 신규가입회원에게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사이트온(주)의 스카이바다(www.skybada.com)는 인터넷은 통해 국내 최저가격 사진인화 서비스를 목표로 고객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일반사진, 모바일사진, 대형사진, 앨범제작, 돌잔치사진, 스티커사진 등의 다양한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2003년 설립된 사이트온(www.siteon.co.kr)은 월 문자발송 3천만건으로 훌쩍 뛰어오르며 SMS ASP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SMS,SMS URL,LMS, MMS, VMS, FMS 등 다양한 서비스군을 개발해 기업에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