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리커버리 매니저 포 쉐어포인트’ 내놔

퀘스트, ‘리커버리 매니저 포 쉐어포인트’ 내놔

  • BIkorea
  • 승인 2010.11.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어포인트 복구 관리 강화, 전체 팜 및 세분적인 복구성능 하나의 툴에서 제공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최근 ‘퀘스트 리커버리 매니저 포 쉐어포인트(Quest Recovery Manager for SharePoint)’의 최신 버전을 내놨다.

이 복구 툴은 기존 및 원래의 쉐어포인트 백업을 이용해 팜(farm) 수준 재해복구 및 세부적인 수준의 복구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쉐어포인트 복구에 드는 비용, 복잡성 및 불필요한 시간 소모를 절감시켜 준다.

특히 ▲설정/콘텐츠 데이터베이스 백업 스케줄링 및 전체 팜 복구 수행 ▲ 검색 및 미리 보기 기능 간편화 ▲복구를 위한 기업의 기존 쉐어포인트 백업 활용,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에 의존할 필요가 없는 단순한 복구 운용 ▲전체 문서 승인 및 버전 히스토리를 포함 문서 메타데이터의 정확한 전체 복구 제공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엘 올슨 퀘스트소프트웨어 수석 아키텍트 겸 에반젤리스트는 “쉐어포인트 복구의 가장 큰 과제는 단순화된 검색을 기반으로 전체 팜 복구 및 세분화된 복구 모두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는 단일 툴이 필요하다는 것이었다”라며, “이번 Quest Recovery Manager for SharePoint의 최신 버전은 이 과제를 해결하고, 백업 실행 방식을 변경할 필요 없이 실행되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무료 베타버전은 현재 http://communities.quest.com/community/sharepointforall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