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UC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 지원

폴리콤 UC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 지원

  • BIkorea
  • 승인 2010.11.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 지원하는 최초의 텔레프레즌스 솔루션” 강조

폴리콤은 최근 자사의 음성, 영상 솔루션 제품군이 마이크로소프트의 UC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Microsoft Lync Server) 2010’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폴리콤은 특히 “폴리콤의 HDX 시리즈 텔레프레즌스 시스템과 폴리콤 UC 인텔리전트 코어는 업계에서 가장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를 지원하는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이 됐다”고 주장했다.

폴리콤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은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와 연동하면서도 HD 영상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대역폭을 최대 50% 줄이는 표준 기반의 영상 압축 기술 ‘H.264 하이 프로파일(High Profile)’ 기술로 주목 받고 있다.

폴리콤 HDX 텔레프레즌스 솔루션 외에 폴리콤 RMX 컨퍼런스 플랫폼과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용 다자간 전화기 ‘폴리콤 CX 3000 IP 컨퍼런스 폰’ 및 폴리콤 CX 500, CX 600 UC 단말기도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와 연동된다.

폴리콤의 마이크로소프트 린크 서버용 음성, 영상 포트폴리오는 고객이 효율적인 업무 협업을 하고 비용을 줄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고화질 음성,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단일 인증(single sign-on)과 달력 보기, 컬러 화면을 통한 통화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할 뿐 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의 RTV(Real Time Video) 코덱과 연동하기 때문에, 고객은 다양한 업무 환경 속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고 총 소유비용(TCO)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폴리콤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UC 환경을 경험하고 업무의 생산성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폴리콤 UC 인텔리전트 코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에지 서버를 활용해 방화벽을 횡단하기 때문에 조직 간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한다. 그리고 일상 업무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음성, 영상, 텔레프레즌스, 데이터 협업 도구를 제공해 조직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여준다.

한편 폴리콤은 2010년 8월 마이크로소프트와 다년간의 통합형 엔드-투-엔드 UC를 제공하고 고객 비즈니스 생산성을 개선하는 내용의 전략적 글로벌 합의를 체결했다. 이 합의를 통해 폴리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UC 부문 핵심 전략 글로벌 동맹 기업이 되었고, 마이크로소프트와 표준 기반의 UC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