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 앱 출시, ‘싸이다운’ 부가콘텐츠로 눈길

가수 ‘싸이’ 앱 출시, ‘싸이다운’ 부가콘텐츠로 눈길

  • 이슈&뉴스
  • 승인 2010.11.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PSY)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볼 수있다
(서울=뉴스와이어)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가수  싸이(PSY)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볼 수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PSYFIVE’가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싸이 앱 ‘PSYFIVE’는 음원 제공 등 기본 콘텐츠 이외에도 ‘싸이다운’ 부가 콘텐츠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기본 콘텐츠인 ‘싸이 뮤직’에서는 이재훈-정엽-서인영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싸이파이브 전곡 음원듣기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그리고 스타 앱과 방송을 결합해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었던 2NE1 앱과 마찬가지로, 이번 싸이 앱도 SBS인기가요에 출연한 싸이를 온에어로 감상할 수 있도록 ‘싸이 온에어’ 서비스를 준비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싸이의 속 시원한 노래 가사를 음성으로 다운로드 받아 미워하는 이에게 보낼 수 있는 ‘싸이 흥신소’, 싸이파이브 앨범에 삽입된 재치 넘치는 캐릭터 이미지 및 RIGHT NOW 뮤직비디오 등 관련 영상이 수록된 ‘싸이 미디어’, 모임에서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는 싸이 쉐이킹 게임 및 싸이 캐릭터 포토액자가 수록된 ‘싸이놀이’ 등 톡톡튀는 부가 콘텐츠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싸이 앱은 풀버전(Full ver.)과 라이트버전(Lite ver.)으로 구성되어 있다. $7.99 풀버전에서는 위에 언급된 모든 서비스들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무료 라이트버전에서는 싸이뮤직 30초 미리듣기 · 싸이흥신소 일부 · 싸이미디어 · 싸이놀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싸이 앱 리뷰를 살펴보면, “싸이스러워 사랑스럽군요!”, “전 유료갑니다. 딱 싸이 다운 어플!”, “역시 싸이는 어플마저 특별하군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싸이만의 독특하고도 치명적인 매력을 그대로 옮겨놓은 ‘PSYFIVE’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